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일반] 여기 어그로꾼들은 진짜 멍청한건지 일부러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현명한 영양제 고뇌

[일반] 여기 어그로꾼들은 진짜 멍청한건지 일부러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위즈덤현 2022. 5. 15. 11:36
728x90

말귀를 못알아듣는거같음

 

여기 사람들이

 

의사말을 아예 안듣는다는게 아니라

 

아프면 병원가고 약먹고하는데 그러기전에 미리미리 운동하고 식습관챙기고 영양제를 먹는게 좋다

 

이런의미로 다들 말하고있는건데

 

ㅈㄴ 뜬금없이

 

 

"씨발 그냥 약먹엌ㅋㅋㅋㅋ 무슨 식습관 ㅋㅋㅋㅋ"

 

이러고들 있으니 ㅋㅋ 진짜 머리가 뭐가든건지

 

ㅊㅊ/dd(116.37) 

ㅇㅇ(115.143)

건강관리 중요한 게 맞는 데 병 걸렸으면 의사 처방 받아서 치료를 해야지
여기만 봐도 절대 여드름약 안처먹고 영양제로 여드름 치료하겠다는 병신들이 넘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