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일반] 영양제갤이란것도 잇구나 나도 먹고 효능본거 쪄본다

현명한 영양제 고뇌

[일반] 영양제갤이란것도 잇구나 나도 먹고 효능본거 쪄본다

위즈덤현 2022. 5. 19. 11:30
728x90

1. 비타민C
체감되는 효과는 백돼지가 되엇다는거... 피부가 투명해진다. 피곤한거 없어지는건 잘 모르겟다

2. 나토키나제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퉁퉁 붓는 증상이 있어서(원래도 잘 부음) 혈액순환에 좋다는 왠간한거 다 먹어봣지만 이 놈이 가장 효과가 좋았다. 보편적으로 혈전을 녹이는걸로 알려져있는데 내 부종은 원인이 혈전이었는듯. 강화판으로 롬브로키나아제가 있지만 난 흙수저라 이거먹는다

3. 은행잎
2번에 쓴 증상때문에 먹기 시작했는데 왠걸, 생리통이 없어짐ㅋㅋㅋㅋㅋ 본래 생리기간에 진통제 한통 다 먹어야 할 정도로 생리통이 심했었는데 이젠 2알이면 됨 개이득ㅋ 여기 눕는다

4. 세인트 존 스워트 표준추출물
원래도 고질적인 무기력증이 있었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더 심해져서 병원가서 우울증 약 받아먹다가 갈아탐. 심적으로 차분해지고 무기력증도 많이 나아짐. 우울증 중증이거나 다른 병 잇는 애들은 나처럼 의사센세 말 씹고 막 이러지 말고 앵간하면 병원 다녀라

5. 아슈와간다
스트레스 받을 때 먹어주면 마음이 좀 편해진다. 스트레스 받는 사항을 내려놓는다고 해야하나 아 뭐.. 어떻게든 되겟지.. 이 정도로 바뀌는 듯. 근데 내 동생은 잘 안받는거 보면 케바케인것 같음

6. 흰 강낭콩 추출물(탄수화물 차단제)
마음의 죄책감도 덜어주고 살도 먹은거에 비해서는 확실히 덜 찐다. 그래도 마음의 죄책감을 덜어주는게 제일 클듯ㅋㅋㅋㅋㅋ

그 외에 걍 은은하게 효과본거
실리마린 - 아침에 일어날때 눈이 반짝 떠짐
L-카르니틴 - 운동 할 때 땀이 비처럼 쏟아짐 그 외엔 잘..
바이텍스 - PMS만 좋아지고 생리통에는 좆도 효과가 없다
프로게스테론 크림 - 나는 잘 안 받았는데 내 동생은 효과봄
베르베린 - 화장실을 잘 다녓다
카페인 - 효과는 확실했지만 커피로도 마실수 있어서 뭐..

효능 잘 모르겟는거
종비, 오메가3, 유산균, 고투콜라, 프로폴리스, 포스파티딜세린, DMAE, 후페르진, 빈포세틴, BCAA, ZMA, 크랜베리 등등등등 내가 먹고 똥과 오줌으로 만든 수 많은 영양제들...
게중엔 내가 내 증상을 오해하고 먹어서 효능을 못 본 영양제도 있으니까 그냥 케바케인걸로 ㅇㅇ

ㅊㅊ/ㅇㅇ(5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