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브랜드]영양제 회사별 제조시설 및 본사 정보2.jyp

현명한 건강[시즌I]

[브랜드]영양제 회사별 제조시설 및 본사 정보2.jyp

위즈덤현 2021. 5. 14. 16:12
728x90

1, Madre Inc.

알 사람은 다 알지만 캘골, 레이크애비뉴가 이 회사 제품임

그리고 이 회사는 아이허브 자회사임

영양제 족보가 뭐 이렇게 복잡하지..

제조 시설이 여기라고 나오던데... 

OEM 재포장일 수도 있고.. 사진이 없으니까 모른다.

그만 알아보자.

 

2, 소스 내츄럴스

갓성비로 많이들 사먹지?

왼쪽이 본사고 오른쪽이 공장인듯?

둘다 일 수도 있고. 둘다 아닐 수도 있음.

내부 사진이 없어서 기다 아니다 단정지을 수 없음...

양쪽 건물 현판에 소스 내추럴스 로고있더라

 

 

3, 헬씨오리진

씨발 충격과 공포 그 자체

본사 꼬라지 씨-발 ㅋㅋㅋㅋ

헬시 처먹으면 걸릴것같은데? ㅋㅋ

물류창고가 훨씬 멀쩡하네 ㅋㅋㅋㅋ ㅁㅊ

 

ㅊㅊ:영갤/ㅇㅇ(168.126) 님